본문 바로가기

krew story/our story

#푸드클라우드 #C.C카페

 

안녕하세요.

카카오커머스 크루들의 먹거리 복지를 담당하고 있는 P&C팀 총무파트 Dana라고 합니다:)

 

밖이 무서운 요즘!! 회사 내에서 크루들을 위한 신선한 샐러드와 과일 그리고 간편식까지 건강을 고려한 먹거리가 매일 제공되며 멀리 가지 않아도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사내 카페인 카카오커머스의 푸드클라우드C.C카페를 소개하려 합니다.

 

소개하기에 앞서 카카오커머스의 컨셉은 관계, 상생, 연결, 협력, 공유를 기반으로 각 공간에 클라우드(Cloud)라는 표현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 공간에 위치한 푸드클라우드와 C.C카페를 한번 만나볼까요?

 

 

#푸드클라우드는? (Food Cloud)

 

매일 제공되는 신선한 샐러드, 간식, 라면기계, 원두커피 그리고 직접 조리를 할 수 있는 조리기구와 식재료까지 모두 회사에서 제공합니다

 

오피스 가운데 위치한 "키친"으로 매일 신선식품과 건강식이 제공되며 이외에 간편식을 직접 조리하여 드실 수 있는 공간으로 다른 오피스와 차별화를 둔 곳이라 표현하고 싶네요. 샐러드와 밀키트, 한강에서나 맛볼 수 있는 라면 조리기까지 있다는 건 안 비밀!! ㅎㅎ (업무보다 출출할 때 푸드클라우드로!!) 

 

또한 재미 요소를 넣어 겨울 시즌엔 진빵 기계 + 찐빵까지!! 정말 최고!! 전 먹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제가 담당자라서 행복하다는 것도 2번째 안 비밀 ㅎㅎ

 

 

#C.C카페는? (Commerce Cloud Cafe)

 

별다방이 부럽지 않은 우리의 사내카페. 아메리카노가 500원이라능!

 

우리 사내카페는 카카오공동체의 장애인사업장인 링키지랩에서 운영합니다. 카카오공동체 소속 크루인 전문 교육을 받은 장애인 바리스타와 비장애인 바리스타가 함께 근무하는 공간입니다. 바리스타가 직접 내려주는 아메리카노가 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고, 계절별 다양한 시즌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요. 크루가 업무에 몰입 후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도, 파트너사와 함께 간단한 미팅도 가능한 공간입니다.

 

커머스만의 시그니처 음료(스x벅스와 유사한 돌체라떼 ,해장아메리카노 등), 시즌 메뉴(여름엔 스무디, 에이드 겨울엔 뱅쇼 등)도 다양한 메뉴로 선보이고 있어 궁금하시다면 카카오커머스로 오세요~~!!

 

끝으로 글을 마무리하며 쾌적한 업무 환경 및 업무 집중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는 카카오커머스 정말 오길 잘했다!! ㅎㅎ

'krew story > our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머스타운  (0) 2020.06.29
2019년 카카오커머스 하계 인턴 Angela & June의 이야기  (0) 2020.05.19
#푸드클라우드 #C.C카페  (0) 2020.02.21
#오피스  (0) 2020.02.21
#완전 선택적 근로시간제  (0) 2020.02.19
#안식휴가  (0) 2020.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