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kaocommerce news

경) 카카오커머스, 2021년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축

👏 경) 카카오커머스, 2021년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축 👏

카카오커머스가 고용노동부 주관 <2021년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되어 소식을 공유드립니다 :)

(지난 2019년도에는 '가족친화 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다는 점!)

지난 2021년 7월 27일, 카카오커머스는 '일자리 으뜸기업' 최종 100개 기업에 선정되어 국무총리 주관 인증패를 수여 받았습니다 ^-^

 

>. 일자리 으뜸기업이란?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은 고용창출을 늘리고 일자리의 질을 앞장서서 개선한 기업을 인정, 격려하기 위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시상입니다. 각 기업의 고용창출 실적, 노동시간 단축 및 일과 생활 균형 실천, 청년 고용 우수, 여성/장애인/고령자 배려,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기업을 발굴하고, 산업별.기업 규모별 균형도 고려하여 매년 100개 기업을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합니다.

 

 

우리 회사는 지속적으로 높은 성장과 성과창출에 따라 고용(영입)이 양적으로 증가하였고, 일과 생활의 균형 실천, 포괄임금제 폐지 등 임금체계 개편, 능력중심의 채용과 안전한 근로 환경 구축 등 '크루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과감한 결정과 노력을 해왔습니다.

 

부족함이 있을 수도 있지만 '가족친화 인증기업', '일자리 으뜸기업' 등 크루들이 일하기 좋은 회사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커머스에서 일하고자 하는 예비 크루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나중에 꼭 회사에서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