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rew story/tech story

플랫폼개발랩 1만의 기적!!!

카카오커머스 개발실 플랫폼개발랩에 좋은 소식이 있어요!

 

2014년 4월 14일 첫 BUY-1 jira 티켓이 발행된 이후,

6년 여가 지난 2020년 6월 16일 드디어 BUY-10000 티켓이 발행되었습니다~!

 

BUY-10,000 티켓은 주문개발파트의 Jeff가 생성했는데요. 티켓 내용 좀 간단히 소개해 주시죠, Jeff~?

 


안녕하세요~

주문개발파트 Jeff 입니다.

카카오커머스에서는 신규 프로젝트뿐 아니라 기존 코드 개선 작업도 틈틈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제가 취소 관련 코드 개선 작업을 하면서 이슈 처리를 위한 티켓을 생성하다가 영광(?)의 1만 번째 티켓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저는 아직 입사한 지 1년이 안되었고,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조금 기여한 것 같아 뿌듯하네요. 다음 2만 번째 티켓은 또 다른 좋은 개발자 분과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지원자 분이 되실 수도 있겠네요. (웃음)


Jeff, 솔직한 후기 감사합니다 :)

 

1만을 축하하는 촛불과 함께

 

 

또한 뜻깊은 '1만의 숫자'를 축하하고자 여러 크루들이 축하 멘트를 남겨 주셨는데요, Tech Story에서도 그 멘트를 함께 공유드립니다.

 


<개발실 CTO Kent >

지수함수 곡선을 그리는 jira ticket graph를 보며 최근 우리 회사의 성장 뒤에 많은 분들의 고심과 노력이 있음을 새삼 느낍니다. 축하드립니다. ^^

 

<플랫폼개발랩 Marcus>

불철주야 마르지 않는 jira샘 관리하시느라 고생 많으십니다. 10000번 jira를 기점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플랫폼이 되길 기원합니다.

 

<플랫폼개발랩 Harley>

1번이 10000번이 될 때까지 jira에 기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고생 많으셨어요"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커머스 쇼핑플랫폼의 역사인 BUY jira! 앞으로도 파이팅입니다~

 

<선물하기개발 1셀 Juliet>

오우웃!!! 엄청난 일감들이..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 카카오커머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세요^^

 

<쇼핑플랫폼기획팀 Cozy>

크루들의 10000번의 고민과 정성이 담겨 많은 발전을 이룬 것 같습니다. 1만 jira 축하합니다!!


 

진심 어린 축하 멘트와 함께 '1만의 숫자'가 더욱더 와 닿는 것 같습니다. 지금 이 자리에 함께하고 있지는 못하지만, 카카오의 커머스 사업부문에서부터 지금의 카카오커머스까지 BUY 프로젝트를 거쳐갔던 많은 크루들과 이 기쁜 소식을 나누고 싶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크루들과 함께 아직도 계속 항해 중이에요~ 훗날 20000번, 30000번의 티켓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카카오커머스 개발실 크루들 모두에게 마지막으로 한번 더, '1만의 응원 메시지'를 보내며, 특별히 주문개발파트의 Benji가 동료 크루들을 위해 감사 멘트를 주셨습니다. Benji의 멘트로 이번 소식 안내를 마칩니다.

 


To. 카카오커머스 동료 크루들

 

우리는 작은 순간들을 모아 굵은 하나의 인생을 살아간다고 생각합니다.
서비스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Jira 이슈를 만들면서까지 해야 하나 싶을 정도로 사소해 보이지만
훗날 누군가에게 의미 있는 기록을 남기며 오늘도 살아있는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함께 고생하고 계신 개발자분들 우리 더 행복하게 개발해요~
스릉흡니다!

 

From. 주문개발파트 Benji


 

우리 크루들, 항상 응원합니다 :)

'krew story > tech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랫폼개발랩 1만의 기적!!!  (0) 2020.06.19
주문개발파트 <Benji> - "카카오커머스에서 개발하실래요?"  (0) 2020.05.12
#평가제도 폐지  (0) 2020.02.19
#컬쳐 딜  (0) 2020.02.19
#헬스케어  (0) 2020.02.19
#영어이름  (0) 2020.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