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kaocommerce news

2019 Open Office

[Open Office]

 

2019년 9월 21일.
민족의 명절 추석이 지난 어느 주말, Commerce Cloud에 특별한 손님들이 방문했어요~
이 날은 우리 크루들의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 우리 공간을 OPEN 하는 날이었답니다.
특별한 손님인 크루의 가족들과 친구들은 즐거운 마음으로 우리의 공간을 방문,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어요.

 

이른 아침 크루 가족, 친구들의 방문을 기다리는 튜브

 

푸드 클라우드엔 특별한 핑거푸드를 세팅하고,
라운지엔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소소한 소품들로 공간을 구성하고,
크루들의 일상이 담긴 책상과 소지품을 볼 수 있도록 업무공간까지 오픈했어요.
함께하는 P&C팀 크루들이 크루 가족들을 발견할 때마다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찰칵~ 즉석사진도 찍어주었답니다.

아빠 Hixson의 책상에 자녀가 방문 했어요~

 

투어를 진행하며 스탬프를 찍는 이벤트도 할 수 있고,
마지막엔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해주는 ‘추억 사진 촬영’도 할 수 있었답니다~!
소문으로 들었는데 자녀의 어린이집이나 학교에서 가족사진을 요청받으면 이 날 촬영한 예쁜 사진을 제출하시는 경우도 많다네요!
(우리 집 거실엔 이 날 촬영하고 선물 받은 액자에 담긴 가족사진이 전시되어 있다는 사실)

사랑하는 가족들과 기념사진도 찰칵~ 전문 포토그래퍼가 스튜디오 시설을 갖추고 사진촬영도 해주었답니다

 

직장인은 하루 중 많은 시간을 회사에서 보내요.
우리 크루들도 마찬가지예요. 내가 오랜 시간 머무르는 나의 회사에 소중한 사람들을 초대하는 경험!!
카카오커머스 크루들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